Q23. 작가님 ㅠㅠ 아프시다니... 걱정도 되고 제 맘두 다 아풉니다ㅠㅠㅠ 손목 잘 챙기시고 11/9 때 봬요❤️ 작가님의 유준쌤 캐릭터는 눈물 질질 흘릴정도로 독보적으로 좋습니다ㅜㅜ 흑... 이 말 꼭 드리구 싶엇어요....!!
A. 지금은 많이 좋아져서 완결까지 달리고 있어요. 걱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혁이는 물론 유준이도 정말 애정이 많이 가는 친구라 많이 예뻐해주셨으면 했는데 이렇게 말씀 들으니까 기분이 좋네요. 급격히 날이 추워졌는데 따듯하게 주말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는 월요일에 45화로 뵐게요 :)
Q24. 사실 이건 작품과 관련 없는 개인적인 질문이라 답변해주실지 모르겠네요ㅠㅠ 트위터 계정에 올려주신 세드릭❤앵거스 로그들과 고답록을 정독하고 나서 이 커플이 너무너무 좋아져 버렸습니다ㅠㅠ 그래서 1. 앞으로 연성을 더 올려주실 계획은 없으신지 2. 자캐 커플이 맞는지, 맞다면 커뮤 러닝을 통해 성사된 것인지 이런 자잘한 것들이 궁금해졌어요! + 월요병의 유일한 치료약이었던 럽미닥터가 3주간 휴재인 것이 슬프지만 작가님의 손목 건강을 위함이라니 동시에 기쁘고 안심되기도 하네요ㅠㅠ 열심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A. 세드릭하고 앵거스에 대한 얘기가 들어올 줄은 몰랐어서 신기하고 놀랐습니다만 굉장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닦으면서 질문함을 보았는데 잘못 본 줄 알고 두번 본 기억이 나네요. 자신이 좋아하고 아끼는 것을 타인이 함께 공유해주는 일은 정말 소중하고 기쁜 경험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세앵 관련 그림은 꾸준히 올릴 것 같아요. 작품이 끝나고 조금 여유로워지면 관련해서 비정기적으로 자유연재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말씀해주신 대로 러닝을 통해 성사된 커플이랍니다.
짧지 않은 휴재를 기다려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에요. 질문자님께서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