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5)
2020/09/21

Q15. 작가님~^^* 울 유준쌤 조금 있다 집에 가서 아픈 마음이 좀 나아졌어요~*(^_^)*~ tmi 볼 때마다 이야기가 더 풍부해져서 참 좋네요~^^* 오타 수정해 주신다니 다시 또 볼땐 더욱 몰입할 수 있을 거 같아 기뻐요~^^* 오타 하나 더 발견해서 달력 수정시 같이 하면 좋겠다 싶어 적어요~ 31화에서 경찰이 혁이에게 하는 말 중에 학생은 ★ 조사 ★ 마저 작성하시고 를 ➡ 학생은 ★ 조서 ★ 마저 작성하시고 로요.. 작가님의 신작을 내년에 만날 수 있길 바라며 햇살같은 혁이 웃음처럼 기분 좋은 오늘이 되시길 바랍니다~^^*

A. 말씀해주신 것 보자마자 피디님께 해당 내용 전달드렸습니다. 제보 감사합니다. 질문자님께서도 시원하고 산뜻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랄게요!

 

Q16. 40화 후기랑 Q&A가 빨리 올라와서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작가님^^ 45화로 끝나면 어쩌나하고 조마조마했었는데요, 50화까지 갈 수도 있다니 한시름 놓고 동안 마음의 준비 천천히 할 수 있을거 같아요ㅠㅠ. 유준쌤 혁이는 물론 우영이랑 현석이, 재현쌤 호연씨도 인기 많은 거 알고계시죠⁉ 유학시절 재현쌤 스포티한 애인보고 안 설거라며 내기 네가 이겼다면서 돌려까던 유준쌤이 스포츠맨 혁이한테 퐁당 빠진것처럼 이상형은 이상형일 뿐이잖아요⁉ 웬지 재현쌤도 유준쌤이 동안 좋아했던 귀여운 스탈(물론 울 혁이는 스포츠맨이지만 귀엽습니다^^) 호연씨랑 웬지 잘 어울릴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요^^(사실 갠적으로 둘이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속닥속닥) Hoxy 가능하다면 50화를 꽉 채우는데 둘의 이야기를 들려주실 수 있을까 싶어 바람과 기대를 갖고 여쭤보아요^^

A. 블로그에 올리는 글들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인공 캐릭터들 말고 다른 친구들도 인기가 많다니 다행이네요. 감사한 말씀입니다. 재현이랑 호연이... 둘이 잘 맞을 것 같지요?! 워낙에 재현이 성격이 스스럼 없고, 호연이도 살가운 편이라서요.세부적인 디테일은 연재를 진행하면서 각 캐릭터들이 굴러가는대로 결정하고 있기 때문에 재현이와 호연이가 어떤 관계로 남게 될지(그냥 아는 사람, 친구 등) 아직 모르겠습니다만... 아마 본편에서는 아쉽게도 두 친구의 자세한 이야기는 나오지 않을 확률이 높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기대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유감입니다.

 

Q17. 짝사랑하는 사람이 자기랑 이야기하다 말고 딴 사람 붙잡으러 간다는데도 일단 차분하게 조언해주는 호연이ㅠㅠ 우리 호연이도 행복해지나요ㅠㅠ??

A. 연이어 호연이 관련 이야기라 살짝 놀랐어요. 호연이 정말 소소한 인기가 있군요...! 기본적으로 30대들이다보니 20대 친구들하고는 조금 다른 어른스러운 면모가 있어야 하지 않나 했는데, 다행입니다. 호연이는 워낙에 댕댕이같은 스타일이니까 유준이같은 애 말고(?) 호연이를 아껴주는 친구를 만나면 물론 행복해질거에요!

 

Q18. 플랫폼마다 업로드되는 시간이 다른 건 플랫폼 각각의 사정 때문인가요ㅠㅠ?

A. 앗, 그것은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전날 10시에 업로드 되는 경우와 자정에 업로드 되는 경우 때문에 질문해주시는 것 같은데 사실 저도 아는 부분이 없답니다. 이유가 있다면 플랫폼의 규정 혹은 업로드 시스템과 관련이 아닐까 하지만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추측일 뿐이니 플랫폼 쪽으로 문의해보시면 더 정확한 답변을 구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