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미닥터 40화 후기
2020/09/15

안녕하세요~ 

어느덧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네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많은 분들이 집에서 시간을 보내실 것 같지만 그래도 이따끔 한층 높아진 하늘을 만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9화때와 마찬가지로 40화도 정말 많이 콘티에 대한 고민을 한 것 같아요. 

이 당시에 다른 후회공은 어떤 방식으로 수를 잡게 될까? 하는 궁금증이 많았어요. 당장 마감을 해야하다보니 BL소설을 읽을 시간은 없고, 웹툰 위주로 찾아보았는데 의외로 후회공 키워드의 작품을 많이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후회공 키워드의 재미있는 BL소설/웹툰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감사히 읽겠습니다.

 

아래는 만화에 나오지 않았고 이후로도 나올 일이 없는 tmi들 입니다.

1. 호연이는 유준이가 가버린 후, 유준이를 욕을 바가지로 하면서 친구들이 있는 클럽으로 돌아갔습니다.

2. 대희는 좀 전에 있었던 유준-혁이의 이야기를 듣고 많이 놀란 기색이었고, 청희는 자신의 직감이 맞았다고 생각하며 호연이를 달래주었습니다. 

3. 혁이는 집에 돌아와서 울 뻔 했다가 꾹 참고 씻고 잤습니다.

4. 유준이는 한동안 자리를 뜨지 못하다가 집에 돌아가서 잠을 설쳤습니다.

 

처음에 후기를 작성할 때만 해도 재미있으려나? 싶었는데 의외로 많은 분들이 후기를 기다려주시고 보러와주시는 것 같아 조금은 놀랐어요. 후기는 가급적 출판만화의 뒷부분에 나오는 4컷 만화정도의 느낌으로 짧게 적고싶었는데 글로 적다보니 간혹 길어질 때가 있는 것 같지만(후기는 항상 짧게 쓰고싶어요),그저 가볍게 즐겨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외출시 마스크 꼭꼭 챙기시고, 무탈하시고, 즐겁고 활기찬 화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41화에서 만나요!